효진 !!! 늘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를 나눠주는데 오늘도 너무 큰 존재감이 되었서 . 힘들고 지칠텐데도 불구하고 씩씩하게 이겨내는 솔직한 우리 아가 너무 예쁘다 자랑스러워 !! 언니가 오늘도 이상한 데서 빵 터지고 막 그래서 다들 싸한 눈빛을 보내긴 했지만 ,,, 난 괜차나 내일은 비가 많이 오던데 체력 떨어지지않게 우리 한 번 잘 헤쳐나가보자 화이팅 !!!!!
안녕~~ 효진아^^
연우엄마란다. 어제 넘 귀요미 모습으로 씩씩하게 떠나던데 씩씩하게 잘 해내고 있나보구나.^^
오늘 넘 날씨가 더워서 너희가 걱정되서 자꾸만 기온을 체크하곤 했는데 조금전 여누가 어제보단
덜 힘든 피드백을 주니 조금이나마 마음이 놓이네^^
여누랑 예록이랑 효진이랑 함께 해내는 시간들이 모두 오랬동안 좋은 추억이되고
에너지가 되어 남은 대학생활에도 그 이후의 시간들에도 좋은 영향력을 주길 바래~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87km 잘 완주하고 모두모두 건강하게 잘 해냈다는 소식 기다릴께~
무조건... 건강하게 파이팅하자!!!
혜전대학교
Lee Hyo 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