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자야. 개강 준비는 잘하고 있니? 힘든 상황에서도 묵묵히 걸어가던 모습, 사소한 일에도 꺄르륵 웃는 모습, 웃음을 못 참아서 계속 게임에서 걸리던 모습이 떠오르는 구나. 우리 재선이의 성장 과정을 지켜볼 수 있어서 좋았단다. 우리 재선이는 밝고 착한 사람이니까 대학교 개강해서도 잘 지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할머니는 늘 우리 재선이를 응원한단다.
슨배림~! 개강 준비는 잘하고 계신지,,,^^^
이걸 언제 볼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남깁니둥 크크
비치대장정이 끝나면 곧 개강이라는 걸 알고는 있었지만
시간이 정말 빠른 거 같네여ㅠ
비치도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버린 것만 같은뎁 흑흑
비치 기간 동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오빠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못했다는 것...☆
이번에 제가 낯을 조금 가렸어서,,, 하핳
많은 이야기를 나누진 못했지만 멀리서(?) 지켜본 바로는^!^
오빠가 재미있고 센스 있고 좋은 사람이라는 건 확실히 알 것 같더라고요~
실은 행군 때 이야기하는 거 엿듣게 된 적이 꽤 있었는데 (이상한 사람 아님,,,)
증말 웃참하느라ㅋㅋㅋ 약간 개그 코드가 맞는 것 같기도^?^? ㅋㅋㅋㅋ
은근히 아니 대놓고 웃긴 재선이 오빠^!^!^
덕분에 웃참 많이 했어여ㅠㅋㅋㅋ
우리 조엔 왜 이렇게 매력 부자에 웃수저들이 많았던 건즤~!!
암튼 같은 조여서 넘 좋았고 잼썼고 행복했슴당~!
다음에 기회 되면 우리 조 꼬옥 다시 만나게요~!!
진짜 고생 많았슴다아~~
늘 응원할게요^!^ 아좌 아좌 뽜이링^~^
p.s 근데 진짜 스쳐 지나갔던 적이 있었을 수도,,,??
저희 학교에서 마주치면 꼭 인사해욥^!^! 모르는 척 금지~!!
집은 잘 들어갔는가?
이제 메시지 남겨서 좀 미안하구만.
우리조 너무 내향적이라 친해질 수 있을까 싶었는데 많이 친해져서 다행이다! 그리고 오빠들 중에 오빠랑 젤 많이 친해진 것 같은디 맞지?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 거 아니죠?🤨
암튼 5박 6일 진짜 고생했고 피부 혹시 모르니까 병원 가보구, 사투리 더 연습해서 만나자구~
재선오빠! 가만히 보고있으면 웃김! 웃수저야 아주😎
오빠가 그려 준 그림은 정말 못 잊을 듯ㅋㅋㅋ
다음에는 예쁘게 그려준다는 말 지키세요✨️
그리고 오늘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고 싶다고 계속 얘기했는데 오늘 마셔서 좋았어:) ㅇㅈ??
더운 날씨에 많이 힘들고 지치지만 좀만 더 힘내서!
완주합시다~~!! 거침없이 줍조 최고👍
tmi.사실 실수로 삭제되가지구 2번째로 쓴거야..ㅠㅠ
오늘 행군 중에 재선이가 뒤에서 하는 이야기를
의도치 않게 들려서 들어버렸는데…
쯔란에 양꼬치 먹고싶다고
칭따오까지 따면 딱이라고..
행군 중에 음식 이야기 하면 유죄 아닌지?!!
나도 너무 먹고싶다고 말하고 싶었는데
덥고 힘들어서 그만 말을 아껴버렸다..🥲
음식 이야기 좋아하는데 내일 행군때
같이 즐겁게 이야기 하면서 걸으면 좋을것같음
ㅎㅎㅎ 마지막까지 화이팅 합시당👍
전남대학교
Lee Jae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