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수지 !! 일상으로 잘 복귀했어? 우리 서로 친구랑 와서 초반에 많이 얘기 나눌 기회가 없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수지라는 사람을 알게 되고 좋은 사람이라고 느껴서 마지막에 다다를수록 친해졌던 것 같아. 예쁜 목소리로 또랑또라하게 민지언니! 불러주고 말하면 귀엽게 반응해줘서 굉장히 힘이 났어.
행군하느라 피곤했을 텐데, 장문의 메시지 남겨줘서 너무 감동이었고, 한 글자 한 글자 읽으면서 너무 고마웠어. 수지를 생각하면 고마운 기억만 나는데, 더 많이 얘기하지 못해서 조금 아쉽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만나서 얼굴 보고 싶다! 우리 수지 비치대장정 너무너무 고생 많았어. 늘 밝고 긍정적인 모습이었는데, 학교생활하면서, 일상생활하면서도 즐겁고 행복한 추억 잔뜩 만들면서 잘 지냈으면 좋겠다. 늘 응원할게요!
언늬~~~ 현실로(?) 돌아가 잘 지내고 계신가여^?^
이걸 언니가 언제 볼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남길게여 크크크
처음에 단톡방에 초대 됐을 때 언니랑 같은 조인 걸 확인하고
속으로 넘 좋아했다는 거 알고 있었나유^?^
오티 때 잠깐 이야기 나눴었는데 언니가 좋은 사람인 게 바로 느껴졌달까요☆
그래서 같은 조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깐 하기도 했는뎁^!^!^
이거슨 운명이 아닌지^?^ 전 운명을 믿고등여^~^
언니랑 같은 조가 되어 다시 생각해보니 제가 처음에 느낀 게 정확했더라고요 후훗
역씌 저는 사람을 쪼금 볼 줄 아는 것 같아요 히히
물론 언니가 워낙 좋은 사람이라 모를 수가 없긴 해여^^^ (모르는 게 이상ㅋ☆)
증말 횹 언니랑 숯 언니 둘 다 매력 부자에 웃기고 귀엽고 착하고 다하는 듯^!^!^
그런 언니들이랑 같은 조여서 넘 잼썼고 행복했다구요~~~
보고 싶을 거예여ㅠㅠ
언니두 제가 보고 싶다고요??^^ 흐흐흐
암튼 진짜 고생 많았슴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저희 조 꼬옥 다시 만나게여~~ 꼬옥~!
멀리서 늘 응원할게욤^~^ 아좌 아좌 뽜이링~!
수지수지 너에게 열심히 쓴 댓글이 사라져서 너무 아쉽다.. 그때도 진심을 다해서 썼는데 하하.. 마지막 날까지 밝은 모습 보여줘서 너무 고마웠어 우리 조 비타민 수지가 나 힘들때마다 괜찮은지 물어봐주고 등도 밀어주고 그랬던 너의 호의 하나하나가 내가 완주할 수 있는 힘이 되었던거 같아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이쁜아
수지언니! 나으 첫사랑.
언니랑 같은 방 엄청 많이 써서 너무 좋았웅
우리 밤에 맴날 수다 떨고 엄청 재밌었는데 킼킼
언니도 챙길게 많았을 텐데 나 챙겨줘서 고마웠고 조 선택할 때 나한테 와줘서 진짜 고마워
언니 없었으면 진짜 나 중간에 집 갔을 수도•••
암튼 5박 6일 고생했고! 다음에 꼭 만나자!
상명대학교
Lee Su 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