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비야 안녕 !!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하다. 많은 조 중에서 거침없이 줍조로 만나서 같이 걷고 이야기할 수 있어서 좋았어. 우리 2번째 날 숙소도 같이 썼는데, 많고 많은 사람 중에 같은 숙소 배정 받은 것도 신기하고, 어느새 특별한 추억으로 남았어. 힘들어도 묵묵히 걸어가던 모습, 신발 뜯어졌는데 의연하게 완주하던 모습 너무 대단하고 멋지다고 생각했어. 앞으로도 효비의 삶을 응원할게 ! 쉽지 않은 비치대장정 멋지게 완주한 만큼 앞으로도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 잘 해내고 성공할 수 있을 거야! 파이팅입니다 ㅎ.ㅎ
횹언늬~~ 지금쯤 현실로(?) 돌아가서 누구보다 밝게 웃으며 지내고 있을 것만 같은데ㅋㅋㅋ 맞나염^^?
저는 비치 기간 동안 언니가 웃으면 왠지 모르게 맘이 놓이더라고요 허허
언니가 많이 힘든 상황이기도 했고 그래서 많이 걱정이 되기도 했어요ㅠ
그래서 그랬는지 언니가 웃으면 저도 같이 웃음이 나더라고요~
언니 진짜 너어어엄 고생 많았어요ㅠㅠ!!!
아참 이걸 말 못했네요,,, 비치 기간 내내 느꼈던 건데,,,
언니도 정말 한 매력하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가만히 있어도 매력이 넘치는 횹 언늬^^^
흐르는 매력은 아무리 해도 감출 수가 없잖아요☆
숯 언니가 횹 언니의 어떤 매력을 보고 좋아했는지 알 것만 같았어요 흐흐
그리구 중간 중간에 언니의 진씸이 담긴 한 마디 한 마디가 넘 공감 되고 웃기고 그랬다는ㅋㅋㅋ!!
언니 둘 다 웃기고 매력 있고 귀엽고 착하고 다하는 것 같아여ㅎㅎ (고백 아님^^!)
암튼 언니들이랑 같은 조여서 행복했다고 말하고 싶었어여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꼬옥 우리 조 다시 만나게요^!^
항상 응원하겠슴둥^!^ 아좌 아좌 뽜이링~!!!
고마웠어용^~^
내 칭구 효비! 많이 힘들지??? 옆에서 힘들어하는 널 보면서 마음이 아프기도 하고 발이 찢어질 듯한 고통이 공감도 되고..그래도 끝까지 잘 완주하는 널 보며 나도 다시 힘을 얻는당! 우리 그래도 절반 해냈다!! 평생 잊지 못할 추억 함께 가지고 돌아가자! 마지막까지 내가 옆에서 함께할게!! 힘들어도 강연도 열심히 듣고 진지하게 바다쓰레기를 고민하는 넌.. 멋있는 사람⭐️
우리 마지막까지 파이팅하자!!!! 거침없이 줍조 최고👍
효비랑 첫날 같은 텐트 당첨되서
너무 힘들다고 진지하게 이야기했는데
이틀째 지나고 벌써 삼일째네!
이게 될까 했는데 우리 완주 성공하려나봐ㅎㅎ
다리 아프고 발바닥 아픈거 너무 공감가고
나도 힘들어서 포기하고 싶단 생각
들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효비가
잘 걷고있나 뒤 돌아보고 잘 오고 있으면
나도 힘을 얻어서 좀 더 버티자 버티자
했던거 같아 마지막까지 화이팅하자!!
한성대학교
Woo Hyo 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