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엽님 일상으로 잘 돌아갔나요 ?! 대장정하며 같은 조로 시간 보내고 알아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장난 친다고 태엽 감기 춤 보여달라고 졸랐는데 잘 받아주셔서 감사해요. 비치대장정이라는 의미 있는 여정을 마치셨으니 앞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살아가시길 응원할게요! 파이팅
태엽이 오빠^!^
저 누군지 알죠^?^ 벌써 잊어버린 건 아니겠져^?^ㅋㅋㅋ
처음엔 오빠랑 이야기나 해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었는데
생각보다 꽤 재밌는분이셨더라구요? ㅋㅋㅋㅋ
물론 제가 이번에 낯을 많이 가렸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진 못했지만ㅠ
그래도 오빠가 좋은 사람이라는 건 알 것 같았어요^!^
실은 제가 사람 보는 눈이 쬐끔 있고등여 히히
오빠를 생각하면 웃는 모습이 왜 이리 기억에 남는지^~^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못하고 멀리서(?) 바라만 보았기에,,,?☆
라기 보단! 웃는 모습이 예쁘다고 해야하나 잘 어울린다고 해야하나 암튼 그냥 그렇다고요^!^
많은 대화를 나누지 못해 사알짝 아쉬운 마음이 들기도 했지만
그래도 진씸은 통하는 법이니깐^!^ 하하하
제 진씸 아시죠? (안다고 하십쇼...ㅠ)
혹시나 모르실까봐
진씸 : 오빠와 같은 조여서 좋았고 든든했고 행복했슴다! 히히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꼬옥 우리 조 다시 만나게요~
늘 응원할게요! 아좌 아좌 뽜이링~!
고생 많았슴다!!! 고마웠어요~!
창원대학교
Kim Tae Ye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