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찬미 !! 일상으로 잘 돌아갔어? 찬미랑 같은 조로 만나고 알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 너의 말 한 마디나 작은 행동에서 다른 사람을 신경 쓰고 배려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남몰래 널 보며 감동 받은 적이 많아. 늘 잔잔한 미소랑 목소리로 말 걸어주고, 긍정적인 말들 해줘서 정말 고마웠어. 처음에는 우리 둘 다 친구랑 같이 와서 얘기를 많이 나누고 알아갈 기회가 비교적 적었는데 비치대장정 말미로 갈수록 너라는 사람을 알게 되고 정이 많이 갔던 것 같아. 그래서 편하게 대화도 걸고 기대기도 하고 가까워질 수 있었다고 생각해. 이게 다 찬미의 따뜻함 덕분이지 ㅎ_ㅎ
귀여운 카메라로 예쁜 사진 찍어준 것도, 다들 지치고 힘들 때마다 용기 주며 분위기 풀어준 것도, 쓰레기 줍는 모습 칭찬해 준 것도, 다 너무 힘이 되었고 감동이었어. 힘든 상황에서도 다른 사람에게 희망을 주고 용기를 주는 너 덕분에 정말 행복했구, 밖에서도 멋진 모습 간직하며 잘 지냈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찬미야!!! 난 너가 왜 이렇게 좋을까…ㅎㅎㅎ
너가 나 웃기다고 해줄때마다 표현은 잘 못했지만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 내 유머를 이해해주는 최고의 여성…🥹 리액션 천재야 넌!!!
남은날도 계속 웃게 만들어주고 싶은
여자가 생겼어
바로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지쳐서 눈 풀렸다 싶을때 너가
언니 괜찮아요? 하면 정신 확 차려지기도 하고
오늘 너무 고맙더라ㅎㅎ 다정하기까지💦
우리 화이팅해서 마지막 날까지 건강히
완주하자! 가주아아아아아💨
전남대학교
Kim Chan Mi